구글 키워드 분석

돈이 되는 키워드
수익 창출에 최적화 된 키워드 분석
비즈니스에 돈이 되는 키워드는 구글 광고비용을 지출하고도 마진을 남길 수 있는 키워드입니다. 더 돈이 되는 키워드는 경쟁 사이트가 돈을 내고 광고하는 키워드에 검색엔진 최적화(SEO)를 통해 무료로 내 사이트가 검색되게 하는 것입니다.
비즈니스 전략의 시작은 고객이 찾는 키워드를 분석하고 이해하는 것입니다. 원하는 정보와 상품을 찾기 위해 고객이 사용하는 키워드를 이해하면 고객의 심리를 파악하고 기업의 수익을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
효율적인 수익창출의 시작은 정확한 구글 키워드 분석입니다.
Let’s solve Problems
비즈니스를 위한 구글 키워드 분석
웹사이트 키워드 분석
자사/ 경쟁사 웹사이트 분석을 통해 어떤 키워드를 통해 고객이 유입되는지, 타겟 키워드 유입을 위해 어떤 액션을 취해야 하는지 로드맵을 그립니다.
구글 SEO
모든 SEO의 시작은 올바른 키워드 선정에서부터 시작합니다. 틀린 키워드로 작업하면 SEO에 들어가는 비용을 낭비하는 것입니다.
PPC / CPC 분석
정확한 구글 데이터를 통해 경쟁사가 어떤 키워드에 광고를 올리는지 파악하고 광고비 효율을 최대한으로 끌어올릴 수 있습니다.
고객이 찾아오는 키워드
타깃 고객이 검색하는 키워드를 찾아, 잠재고객을 내 웹사이트로 끌어오는 전략을 세울 수 있습니다.
고객이 만족하는 키워드
자신의 문제를 해결해주는 상품을 찾았을 때 고객은 만족합니다. 정확한 키워드 분석을 통해 고객의 니즈를 채워줄 수 있습니다.
콘텐츠 크리에이션
모든 콘텐츠는 키워드에서 시작합니다. 불필요한 키워드로 콘텐츠를 만드는 것은 비즈니스 인력/재력 낭비입니다.
Let’s solve Problems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위한 구글 키워드 분석
웹사이트 키워드 분석
자사/ 경쟁사 웹사이트 분석을 통해 어떤 키워드를 통해 방문자가 유입되는지 알 수 있습니다. 경쟁사의 키워드를 분석해 내 사이트의 콘텐츠 전략을 세울 수 있습니다.
구글 SEO
구글 검색결과 1-3위에 보여지는 웹사이트가 거의 모든 클릭을 가져갑니다. 구글 상위노출(SEO)의 핵심은 키워드입니다. 웹사이트가 1-3위에 들 수 있는 키워드를 골라야 합니다.
PPC / CPC 분석
검색율 대비 CPC를 분석해 콘텐츠로 가장 높은 수익을 낼 수 있는 키워드를 찾아냅니다.